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11월 11일 광군제 이벤트 소식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구를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는 시즌이 있죠.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중국의 광군제입니다. 대규모 할인을 하는 기간을 의미하는데요, 중국에서는 이 날을 광군제 혹은 광군절이라고 이야기합니다. 

지금까지 광군제 하면 알리나 타오바오를 많이 떠올리셨을 텐데요, 기어베스트에서 광군제 관련 이벤트가 있어 내용 공유를 하고자 합니다.

광군제 혹은 광군절은 중국의 최대 쇼핑시즌인데요, 광군은 중국어로 홀아비나 독신남, 혹은 애인이 없는 사람을 뜻하는 말로 1자의 모슴이 외롭게 서 있는 사람 모습과 비슷하다고 해서 솔로들을 챙겨주는 문화에서 확산되었다고 합니다.

이 날은 젊은 층의 소개팅과 파티 선물교환등이 주요 이슈를 이루언데, 이 날에 판매되는 제품이 블랙 프라이데이나 사이버 먼데이를 능가하는 최고의 소비시즌이라고 합니다.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 11월 11일 광군제 이벤트 소식"

▲중국판 블락프라이데이 11월 11일 광군제 이벤트 소식 확인하기

기어베스트에서 빼빼로데이에 파격세일을 하는 정보입니다. 신상 전자제품들이 특가에 풀리는 소식인데요, 3일동안 창여할 수 있는 이벤트 행운박스부터, 럭키베이행사도 진행이 됩니다. 럭키베이행사는 우리나라에서 바이럴 마케팅을 하는 업체들이 럭키박스 행사를 하는 경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는 없지만 일단 꽉이 없고, 무조건 손해는 없다는 것. 원하는 제품이 들어있으면 더더욱 좋겠지만 어쨋든 구입한 가격보다 좋은 제품이 도착하는 것이겠죠.



그리고 원래 중국에서 광군제는 11월 11일에 진행을 하지만 기어베스트에서는 11월 1일부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쿠폰 게임부터 럭키베이행사까지 7일동안 지속이 되고, 그 기간동안 다양한 행사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 시간으로 매일 09:00 01:00 그리고 11월 17일 18:00에 엄청난 특별할인이 예고되어있고, 각 할인 타임마다 최대 8개의 제품들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 제품들 중에 절반이 반값에 할인 판매될 예정이라 제가 원하는 제품들이 나오면 저도 구매를 해볼까 싶습니다. 물론 나머지 제품들도 할인폭이 평소보다 더 클 예정입니다.

대충 올라온 제품들을 보면 샤오미 레드미 노트4도 있었고, 3D 프린터, 드론, 태블릿도 있었습니다. 스마트워치도 있었고요. 위의 사진 혹은 링크에 들어가시면 자세한 핫딜정보와 쿠폰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광군제에 모두 성공한 지름을 해보세요!

이상입니다.

<2017. 10. 29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