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4K 액션캠 10만원에 구입하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여름휴가 시즌이 지나고 이제 뭐가 돌아오고 있죠? 바로 겨울 스포츠의 계절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여름이나 겨율 스포츠를 즐길 때 혹은 여행을 다닐 때 액션캠을 구입하려는 분들이 별로 없었는대, 어느 날 고프로가 등장하면서 액션캠이라는 단어가 새로 생겼지요. 저도 똑같습니다. 액션캠 참 사고싶었어요. 하지만 비싼 가격 때문에 쉽게 구입할 수가 없었는대요, 요즘 중국발 저렴하게 만든 액션캠들이 많아지면서 선택권도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 제가 오늘 소개할 제품은 샤오미에서 만든 액션캠인대요, 제목에서 설명했듯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는 4k 액션캠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드웨어 스펙이나 여러면에서 고프로보다 좋다! 고 할 수는 없겠지만 부담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는 제품 샤오미 액션캠입니다.


"샤오미 4K 액션캠 10만원에 구입하는 방법"

▲샤오미 액션캠 4k 10만원 제품정보 확인하기

제품정보 : 샤오미 미지아 카메라 미니 4k 액션캠
쿠폰코드 : GB11.11KR01, Mijia4KKR 기어베스트 쿠폰정보
가격정보 : 89.11달러, 74.99달러 (50대 한정수량)

2017.11.28 쿠폰정보 및 가격정보 수정, 파란색 정보는 50대 한정수량으로 판매가 완료되면 해당 가격으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

제품 스펙은 아래에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하고, 구매의향이 있는 분들은 위의 링크에서 제품상세정보와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액션캠은 4K 30fps를 지원합니다. 1080p의 경우에는 60fps까지 지원을 하는군요. 비디오코덱은 h.264방식입니다. 고해상도로 녹화할 수 있기 때문에 레저스포츠를 취미로 하는 분들에게 괜찮은 아이템으로 보입니다. 가격대도 부담없기 때문에 사용하다가 파손되더라도 마음이 조금 덜 아플 것 같네요.


샤오미 액션캠은 3축 자이로스코프를 통해서 약간의 흔들림 방지를 해줍니다. 물론 짐벌을 사용하는 것 처럼 완벽하게 잡아주지는 못하겠지만, 어느정도 손떨림을 방지해줍니다. 센서는 소니의 IMX 317이 적용되어 있네요.




배터리는 1450mAh 배터리이고, 착탈식이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를 구입하여 사용하면 장시간 녹화가 가능합니다. 4K의 경우에는 2시간 1080P의 경우에는 3시간까지 연속 촬영이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는 2.4인치가 채택되어 있고요, 촬영한 동영상이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렌즈가 145도 광각이라 넓은 화각을 가지고 있고요, 와이파이로 이미지전송도 기본 내장되어 있습니다. 메모리카드는 microSD카드를 지원합니다.

이상입니다.

<2017. 11. 13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