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elink GT1, 가성비 좋은 안드로이드 티비박스 추천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추천드릴 제품은 Beelink GT1이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 기반으로 만들어진 티비박스인데요, 우리나라의 알라딘그룹에서 만든 우노큐브와 비슷한 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티비박스가 유용한 분들은 홈네트워크가 꾸며져 있으면서 스마트티비가 없는 분들에게 참 유용해요. 티비를 스마트티비처럼 만들어 주는 것이 Beelink GT1 같은 티비박스 제품들입니다.

요즘 굳이 IPTV나 켸이블 방송을 이용하지 않는 가정들이 늘어나면서 이런 티비박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일반 티비에서 유튜브를 시청하거나 넷플릭스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럼 가성비 좋은 Beelink GT1의 간단한 스펙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eelink GT1, 가성비 좋은 안드로이드 티비박스 추천"

▲Beelink GT1, 가성비 좋은 안드로이드 티비박스 상세스펙 및 가격보기

Beelink는 4k 영상도 끊기지 않게 플레이 할 수있습니다. 싸구려 티비박스나 USB타입의 제품들은 4k영상이 끊기거나 정상적으로 플레이되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간단한 스펙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고,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특가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의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제품정보 : Beelink GT1 Ultimate 3GB DDR4 + 32GB EMMC TV BOX

쿠폰코드 : BEGTKR

가격정보 : 59.99달러




Beelink GT1은 가로 세로 10cm가 안되는 작은 사이즈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리모컨이 포함되어있어요. 안드로이드 7.1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고, DDR4 3GB의 램과 32GB의 롬이 장착되어있고, 추가메모리 최대 64GB까지 지원합니다.

그리고 5.1 돌비사운드도 지원을 하네요. 



5G WiFi를 지원하기 때문에 랜선 없이 설치가 가능하고, 근처에 장애물만 없다면 2.4G WiFi에 비해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이용가능합니다. HDMI2.0을 지원하고 있군요. DLNA와 Miracast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티비박스들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기능들은 모두 지원하고 있습니다. 하드웨어 성능은 더 우수하고요.



얼마전 우노큐브를 사용해보면서 느낀 점이, 굳이 비싼 돈을 주면서 실시간방송이 가능한 티비박스를 구매해야하는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화질이 좋은 것도 아니고.. 다음 달 용돈이 들어오면 이 제품을 구입해서 처가집에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처가에는 아직 스마트티비가 없어서 아들이 너무 심심해 하거든요.

이상입니다.

<2017. 10. 27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