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드론 4K 쿼드콥터 할인받아 구매방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직구정보에 대한 글을 자주 쓰는 것 같네요. 그만틈 제가 직구에 관심도 많고 많은 제품들도 직구를 통해서 구매하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은 샤오미의 미드론입니다. 드론하면 다른 브랜드가 생각나기도 하는데, 샤오미의 미드론이 아주 잘 만들어졌더군요. 제가 고성능 컴팩트 카메라를 사용하면서 짐벌을 구매하였고, 짐벌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점이 드론이 있으면 참 좋겠다는 생각도 합니다. 연습용 드론으로 한참을 연습하기도 했었는데, 이제 구입을 할 떄가 되기도 한 것 같네요.

몇 년전에 드론이 많이 알려지기 전에는 기성품으로 나온 드론보다 부품을 사서 조립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취미로 진입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특히 가격도 많이 비쌌죠. 요즘은 많은 브랜드에서 드론을 출시하고 있고, 성능도 좋아져서 초보자 분들도 구매하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4K 영상 촬영이 가능한 샤오미 미드론 쿼드톱터를 할인받고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샤오미 미드론 4K 쿼드콥터 할인받아 구매방법"

▲샤오미 미드론 4k 쿼드콥터 상세스펙 및 판매정보 확인하기

샤오미 미드론 4k는 다양한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는대, 큐텐과 기어베스트 그리고 국내에서 해외구매대행을 하는 사이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큐텐은 관부가세 포함가격에 쿠폰적용을 하더라도 가격대가 싸지 않더군요. 국내 사이트는 제품 가격은 저렴하지만 배송비를 많이 붙이는 방식으로 가격을 올려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대 쿠폰세일까지 하고 있는 기어베스트의 구매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품정보 : Xiaomi MI Drone 4K WiFi FPV RC Quadcopter

쿠폰정보 : HalloweenM4K

가격정보 : 399달러(쿠폰적용가격)



간단하게 스펙을 살펴보면 카메라와 짐벌이 달려있습니다. 3축 짐벌이 달려있어서 어떤 방향의 흔들림도 보정해 줄 수 있고, 4K 촬영이 가능한 카메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렌즈는 광각렌즈가 들어있고, 4km의 먼 거리에서 제어가 가능합니다.


▲샤오미 미드론 4k 쿼드콥터 상세스펙 및 판매정보 확인하기

4k는 3840X2160P 30fps를 지원하고, 포인트 비행이 가능합니다. 비행 라우터 계획도 세울 수 있고, 이륙 그리고 착륙을 한 키로 제어가 가능하고, 실시간 배터리 용량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전압이 낮아지면 자동으로 이륙포인트로 돌아오도록 되어있네요. 

이상의 다른 상세한 스펙은 글 상단의 제품정보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내용

드론을 구입하실 때 추가 배터리로 같이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기어베스트에서 샤오미 미드론 추가배터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제품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품정보 : Original Xiaomi Mi Drone 15.2V 5100mAh Battery

할인코드 : MBattery12

가격정보 : 69.99달러

이상입니다.

<2017. 10. 27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