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 맥북프로 13인치 파우치로 결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맥북프로를 구매했대는 글을 작성하고 개봉기도 작성했습니다. 맥북프로가 도착하기 전에 어떤 케이스를 사용할지 고민을 많이 했어요. 구매한 용도가 외부에 나가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안전한 케이스나 파우치가 필수였습니다. 일단 가죽파우치부터 하드케이스까지 다양한 제품을 두고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러던 도중에 충격에도 어느정도 보호가 되고 깔끔한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까지 제가 원하는 다양한 조건에 부합하는 제품을 찾게 되었고, 구매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 제품은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 파우치입니다.

이 제품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나 인케이스 공식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8만원대의 가격대라 쉽게 구매를 결정할 수 없었습니다. 그러던 도중에 평소에 즐겨하던 직구를 하게 되었고, 절반보다 조금 비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어떻게 구매했는지 그리고 파우치는 어떤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 맥북프로 13인치 파우치로 결정"


인케이스의 아이콘 슬리즈 텐저라이트는 인케이스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판매하는 제품으로 가벼운 무게면서 내부에 들어있는 디바이스를 바닥으로 떨어트렸을 때 충격으로 손상되기 쉬운 부분을 감싸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뷰는 별로 없지만 맥북을 휴대용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많이들 사용하시는 제품이더라고요. 



저는 블랙색상을 선택했는데, 가장 마음에 든 점은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는 점입니다. 맥북을 보고 화려하고 사치스러운 제품이라고들 하는데, 사실 제가 생각하는 애플의 제품은 심플함이 더 큰 것 같습니다. 그게 맞는 디자인이라 마음에 드네요.



직구를 한 제품임에도 한글로 특징이 써있습니다. 경량의 충격흡수 범퍼가 들어있고 여닫이는 자석형으로 되어있습니다. 내부에는 인조 모피 안감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사진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고요.


해당 제품은 다양한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이 글을 작성하는 시간에는 인케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네요. 위의 이미지가 15인치로 챕쳐가 되었는데, 13인치나 15인치나 가격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가격입니다. 아마도 제가 구입한 후 며칠안에 제품 가격이 내려간 듯 싶네요. 사실 지금은 직구하는 메리트가 별로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마존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 맥북프로 13인치 바로가기
▲아마존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 맥북프로 15인치 바로가기

저는 아마존에서 맥북프로 13인치용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를 49.95달러에 구입했습니다. 5만원 정도죠. 배송비까지 해서 6만원 이내에 구입했습니다. 해당 제품들은 위의 링크에 가면 살펴볼 수 있고, 구매도 가능합니다. 요즘 나오는 맥북프로는 thunderbolt(usb-c)라고 되어있는 제품들을 구매하면 됩니다. 맥북프로 레티나 제품군들과 가격차이가 좀 납니다. 저렴하다고 구형 제품을 구매하면 딱 들어맞지 않아서 좋지 않습니다. 현재는 가격이 좀 올라서 배송비까지 하면 국내에서 구매하는 편이 저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모서리 부분은 인케이스의 텐저라이트 기능이 들어가있어 단단한 느낌입니다. 정확한 소재는 모르겠는데, 단단한 고무나 우레탄 같은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상판과 하판은 물렁물렁한 느낌이고 손에 닿을 때 촉감이 아주 좋습니다. 폭신폭신하고 부드럽지만 미끄럽지 않아서 들고다닐 때 흘러내리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는 자석으로 여닫을 수 있습니다. 자석이라 내용물이 빠질 것 같긴 한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맥북이 흘러내리거나 혼자서 열리는 일은 발생하지 않네요. 생각보다 자성이 짱짱한 편입니다.



내부의 인조 모피 안감은 상당히 부드럽고 두툼해서 스크레치가 발생하지 않도록하고, 혹시 파우치를 떨어트리더라도 약간의 충격을 흡수해줄 것 같습니다.



지퍼가 없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혹시모를 스크레치를 방지할 수 있고 디자인측면에서봐도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사이즈도 딱 맞아서 추가로 하드케이스를 장착하면 사용할 수 없을 것 같긴 합니다.



평소에 해외여행을 다니거나 외부에서 작업을 해야할 때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했는데,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이제 맥북 그리고 인케이스 파우치와 함께라면 어느 공간에서도 자신있게 맥북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2018. 02. 05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