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프라임 해지하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마존 프라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아들이 사용할 구명조끼를 직구했어요. 스윔웨이즈 구명조끼를 구매했는데, 아마존에서 직구하면 3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어서 아마존 프라임을 신청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을 처음 신청하면 첫 한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가끔씩 사용하는 유저라면 한 번쯤 사용 해볼만 합니다. 하지만 굳이 사용하지 않는데 아마존 프라임을 계속 유지할 필요는 없겠죠. 아마존 프라임은 유료 서비스라 해지하지 않으면 매달 혹은 1년치 아마존 프라임 요금이 청구됩니다. 

그러면 아마존 프라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혹이 아마존재팬 프라임을 해지해야 한다면 아래 관련글 링크를 통해 해지하면 됩니다. 


"아마존 프라임 해지하는 방법"


아마존 프라임이 가입돼있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한 후 Account & List를 클릭하면 다양한 메뉴를 볼 수 있는데, Your Account 에서 Your Prime Membership을 클릭합니다. 



Your Prime Membership 메뉴에 들어오면 현재 멤버쉽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왼쪽 메뉴 가장 하단에 있는 End Trial and Benefits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프라임의 혜택을 끝낼 것인지 물어봅니다. End My Benefits를 클릭합니다.  아마존 프라임을 유지하면 비디오서비스 그리고 음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미국내 무료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라임 회원 전용 제품들이 있는데, 동일한 제품에 비해서 가격이 조금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긴 합니다.




해지할 것인지 몇 번을 물어보는데, 모두 취소한다고 하면 됩니다. Cancel Membership을 클릭하면 최종 해지가 됩니다. 



아마존 프라임을 해지하더라도 무료 기간동안은 프라임이 유지됩니다. 해당 기간동안 열심히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2018. 05. 02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