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굿 쿠폰 챙기고 저렴하게 직구하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직구 많이들 하시죠? 저도 대부분의 제품을 중국에서 직구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배송기간은 오래 걸리지만 그만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일 겁니다. 오늘 살펴볼 곳은 뱅굿이라는 곳입니다. 같은 제품이라도 여러 직구사이트별로 가격대가 다르고 제공하는 쿠폰도 다양하기 때문에 쿠폰만 잘 챙겨도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 주변만 봐도 쿠폰을 찾아보지 않고 그냥 구매하시는 분들이 꽤 계시는데요, 간단하게 검색 한 번으로 작게는 10퍼센트 많게는 40퍼센트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뱅굿 해외직구를 처음 해보시는 분들이라면 아래의 관련글 뱅굿 해외직구 회원가입 및 구매하는 방법을 통해서 회원가입 및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뱅굿 쿠폰 챙기고 저렴하게 직구하는 방법"

▲뱅굿 홈페이지 바로가기(https://www.banggood.com)
▲뱅굿 쿠폰정보 바로가기(https://www.banggood.com/coupon.html)

뱅굿은 구매자들이 직접 찾아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페이지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서 뱅굿 홈페이지 혹은 뱅굿 쿠폰 페이지로 바로갈 수 있습니다. 



각각의 카테고리별로 분류도 할 수 있고, 전체 제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제품 아래에 있는 Clip Coupon을 클릭합니다.



Clip Coupon을 클릭하면 쿠폰코드를 볼 수 있는데, 쿠폰 옆에 있는 copy를 클릭하면 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의 쿠폰을 더 보고 싶으면 See More를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하고 싶다면 Buy Now를 클릭합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할 때 아래쪽에 쿠폰을 입력하는 부분이 있고, 그 부분에 지급받은 쿠폰을 입력한 후 Apply를 클릭합니다. 원래 125,830원의 제품인데 12,583원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네요.


▲뱅굿 쿠폰정보 바로가기(https://www.banggood.com/coupon.html)

또한 Accout에 들어가면 My Coupons에서 현재 발급받을 수 있는 쿠폰들 그리고 사용한 쿠폰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 곳에는 쿠폰페이지에 없던 브랜드별로 쿠폰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기전에 한번 쯤 들러보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2018. 01. 17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