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성비 이어버드 BOROFONE BE8 AirGo TWS

안녕하세요. 평소에 운동을 하거나 음악감상을 많이 하는 분들은 이어폰에 관심이 많으실겁니다. 가격대가 비싼 이어폰을 선호하는 분들도 계시다면 저렴한 이어폰을 자주 구입하여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중국에서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BOROFONE BE8 AirGo TWS입니다. 이어버드타입으로 목에 감는 줄이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로 편리하고 보관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가 내장된 케이스가 있는 제품입니다.

이어폰 혹은 헤드폰에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에 이어버드가 편리한 이유는 움직임에 제약이 없다는 점입니다. 단선의 위험도 없고요.

그럼 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BOROFONE BE8 AirGo TWS 간단한 스펙 및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렴한 가성비 이어버드 BOROFONE BE8 AirGo TWS"

▲저렴한 가성비 이어버드 BOROFONE BE8 AirGo TWS 상세스펙 바로가기

제품정보 : BOROFONE BE8 AirGo TWS
쿠폰정보 : 30BE8
가격정보 : 29.99달러 (쿠폰적용 30%할인 가격)


위의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이어버드 형태로 귀에 딱 붙는 이어폰입니다. 패키지에는 이어폰과 매뉴얼, 충전케이블, 충전식 보관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어버드의 장점은 선이 없기 때문에 단선의 위험이 없습니다. 두가의 이어버드를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고, 사운드 전송방식은 모노 2채널을 전송 및 저장하여 CSR칩셋이 스테레오로 표현해줍니다.



크기가 아담하기 때문에 운전하는 동안 혹은 업무 및 미팅을 하는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페어링 된 스마트폰으로 통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성비 이어버드 BOROFONE BE8 AirGo TWS 바로가기

제공되는 보관함 하나로 보관 및 이어버드 충전이 가능합니다.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보관이 편리하고 보관함에 내장된 보조배터리는 300mAh로 용량은 작지만 1개의 이어버드를 사용했을 때 12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어버드에 내장된 배터리는 60mAh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대기할 수 있는 시간은 스펙상 55시간으로 나와있고, 음악감상이나 게임 혹은 전화를 사용할 경우에 평균 5시간정도를 사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주파수대역은 20Hz에서 20kHz까지라 사람이 들을 수 있는 모든 주파수대역을 표현할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인피던스는 16옴에 플러스 마이너스 15%입니다. 임피던스는 높으면 높을수록 부드러운 음악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다만 임피던스 높으면 그만큼 출력이 낮아지는 단점이 있겠네요. 일반적으로 이어폰에서는 16~32옴을 사용합니다.



CSR 블루투스 4.1 칩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가성비 이어버드 BOROFONE BE8 AirGo TWS 바로가기

아이폰을 사용할 경우에 리얼타임 배터리 잔량을 상단바에 보여줍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유저들은 남은 배터리 용량을 확인하는 것이 편할 것 같네요.

고음질의 좋은 사양의 이어폰을 원한다면 구매하기 꺼려질 수 있는 제품으로 생각됩니다. 다만,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게 사용하려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제품으로 생각되네요. 구매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은 위의 링크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2018. 01. 05 작성>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