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직구정보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평소에 이어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어폰 혹은 헤드폰을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있을겁니다. 저의 경우에는 일단 편안해야하고, 무겁지 않아야하며, 외부 소음이 잘 차단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은 샤오미에서 출시한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입니다. 샤오미는 대륙의 실수답게 괜찮은 제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는데요, 샤오미의 강점은 심플한 디자인과 가성비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보조배터리로 알려졌던 샤오미에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가전제품 그리고 이어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는 샤오미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부터 체온계 그리고 손전등까지 삶에서 빠질 수 없는 브랜드가 되어버렸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이어폰을 매우 신중하게 고르는 편입니다. 귀가 예민한 편이라 잡음에 민감하고 노이즈를 아주 싫어하죠. 이번에 샤오미에서 노이즈캔슬링이 된 제품을 알게되어서 직구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샤오미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직구정보"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직구정보 바로가기

제품정보 :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쿠폰정보 : NEWXIMI 가격정보 : 64.99달러 (한정수량 100대)

가격대는 64.99달러로 요즘 환율로 따지면 6만원 정도됩니다. 이어폰 치고는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인데,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갔기 때문에 가격대가 올라간 것 같네요. 샤오미에서 요즘에는 가격대가 높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요, 미지아에서 출시하는 제품을 제외하고는 가격대가 높아도 가성비가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샤오미 노이즈캔슬링 이어폰은 50hz~1500hz 대역의 노이즈를 감소시킨다고 되어있습니다. 사람의 귀로 들을 수 있는 영역이 20~20khz인데, 낮은 대역대의 노이즈 위주로 제거되는 것 같습니다. 샤오미의 이어폰은 피스톤 시리즈가 유명한데, 특징이 있다면 배터리를 이어폰에 내장하고 있어서 ANC를 온오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ANC를 사용하려면 별도의 충전이 필요합니다.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직구정보 바로가기

ANC는 두가지 세팅을 선택할 수 있는데, ANC HIGH와 LOW를 선택할 수 있고 기호에 따라 OFF시킬 수도 있습니다. 




리모컨 부분에는 클립이 달려있어서 옷이나 가방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잭은 3.5mm를 사용할 수 있고, 샤오미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USB-C 타입의 잭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USB-C타입이 더 저렴합니다. 

▶샤오미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USB-C타입 바로가기


▲샤오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직구정보 바로가기

이어폰은 인이어타입이고, 사이즈별 이어팁도 제공한다. 메탈과 PC 재질로 만들어져있어 깔끔한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노이즈캔슬링이 들어간 이어폰들은 대부분 고가로 판매하고 있는데, 이 정도 가격대에 이런 기능들이 들어있다면 상당히 매력적인 제품으로 보입니다.

이상입니다.

<2018. 01. 09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