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휴대용 손전등 후기

샤오미를 대륙의 실수라고 많이들 이야기합니다. 그만큼 좋은 제품들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우리나라 사람들도 샤오미 제품들을 애용하더라고요.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심플한 디자인부터 기능성과 가격까지 다양한 부분에서 사용자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샤오미의 손전등입니다. 심플한 디자인부터 간편한 동작으로 비상용 손전등 및 랜턴과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의 제품입니다.

그러면 샤오미 휴대용 손전등의 상세한 리뷰를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손전등 후기"

▲샤오미 휴대용 손전등 상세스펙 바로가기

제품정보 : 샤오미 휴대용 손전등
쿠폰정보 : XMlightKR (한정수량 50대)
가격정보 : 16.99달러

일반적으로 손전등이라고 하면 투박하게 생긴 디자인이나 검정색의 색상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샤오미의 손전등은 샤오미 특유의 디자인과 같은 화이트와 실버 색상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케이스도 예쁘게 원통형으로 만들어져있고, 내부가 보이도록 투명하게 만들었네요. 케이스가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이라 내부에 있는 제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구성품은 손전등과 충전케이블, 그리고 손목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터리는 내장형으로, 보조배터리 충전할 때처럼 USB로 충전하게 되어있습니다.


▲샤오미 휴대용 손전등 상세스펙 바로가기

샤오미 휴대용 손전등은 원통형으로 생겼고,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져 있어서 상당히 고급스러게 마감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그리고 실버 부분 둘 다 알루미늄 재질로 만들어져있어서 상당히 고급스럽고, 아무리 만져도 지문이 남지 않아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전등을 on/off 하는 버튼은 별도로 없고, 실버 부분을 오른쪽으로 돌리면 불이 켜지도록 되어있습니다. 밝기는 11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LED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전력효율이 좋고, 배터리가 3350mAh가 들어있어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면 12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고, 가장 밝을 밝기로 사용하면 216분까지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밝기는 240Lm입니다. 240루멘이 엄청나게 밝은 밝기는 아니지만 평상시에 사용하기엔 부족함이 없는 정도입니다. 


제품의 바닥면에는 충전을 할 수 잇는 USB단자와 다른 기기를 충전할 때 사용할 수 있는 USB단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5핀 USB 단자 옆에 있는 작은 버튼은 손전등을 off할 수 있는 버튼이고, 이 버튼을 빠르게 두 번 누르면 SOS라이트가 켜지게 됩니다. SOS라이트라 함은 라이트가 깜빡깜빡이면서 나의 위치를 알려줄 수 있는 기능을 합니다.

335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손전등 외에 다른 기기들을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 역할이 가능합니다. 지금껏 다른 손전등 제품과는 차별화된 기능이라고 생각되네요.




충전은 5핀 USB를 사용합니다. 요즘 스마트폰들이 USB TYPE C로 나오는 것은 감안하면.. TYPE C로 바꾸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 이렇게 되면 케이블을 두 개를 들고다녀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미니스튜디오에서 붉을 밝히면 이정도 밝기가 됩니다. 엄청나게 밝은 밝기는 아니지만 평상시에 혹은 자전거를 탈 때 그리고 캠핑을 할 때 간단하게 사용하기에 아주 유용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샤오미 휴대용 손전등 상세스펙 바로가기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손목 스트랩을 끼워봤습니다. 고무 부분이 말랑말랑해서 가지고 다니기에 거부감이 없습니다. 

제품을 이래 저래 만져보니 상당히 유용한 제품입니다. 요즘 출퇴근하는 길 혹은 나들이 길에 어두운 곳을 가게 될 때 손전등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샤오미 손전등은 보조배터리와 같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2개를 제품 대신에 샤오미 손전등 하나로 해결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장시간 사용시에 자동으로 밝기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 오래 켜놓으니 LED가 있는 실버부분이 살짝 따뜻해 지네요.

이상입니다.

<2017. 12. 09 작성>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