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R2D2 가습기, 해외직구로 특별한 가습기 구입하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사실 저는 스타워즈 빠(?)는 아니고.. 특이한 물건을 좋아하는데.. 오늘도 역시나 아마존을 서치하다 특이한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스타워즈 R2D2 가습기입니다. 어랏? 우리나라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것인지.... 보아하니.... 역시나 안봐도 비디오인 창렬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아내분에게 컨펌을 받아 이번 달 구글 애드센스 수입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it 전자기기만 포스팅을 하는 블로그지만.. 애드센스 수익금으로 작성하는 것이기도 하고.. 직구도 뭐..상관이 있다하면 있을 수 있는 분야니..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스타워즈 R2D2 가습기, 해외직구로 특별한 가습기 구입하기"


일단, 가습기 직구하는 방법에 대한 것은 다음에 기회가 되면 진행하기로 하고.. 오늘은 제품에 대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할 때에는 업체에서 서로 글좀 써달라고(?) 물건을 엄청 보내줬던 기억이 있는데.. 티스토리로 넘어오니 그런 요청들이 쏙! 들어갔네요. 그래서 이 블로그는 애드센스 수익과 개인 용돈으로만 어떻게든 꾸려보자! 라는 각오로 운영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쉽지는 않네요.

어쨋듯! 평소 스타워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이 제품은 잇!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아내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말은 이쁘다고 하는데.. 표정은.. 영.. 하루이틀 본 사이도 아니고^^



이렇게 제품이 도착을 했습니다. 겉 박스를 제거 했냐고요? 아니요 이대로 배송이 되었어요. 멀리 미국에서.. 포장상태를 보고.. 우리나라 쿠팡과 티몬과 같은 곳들이 얼마나 좋은 곳인지 새삼 느낍니다. 제품 박스에 택배용지 및 각종 배송관련 스티커가 덕지덕지 붙어있어요. 안타깝..



이 제품은 사이즈가 큰 제품은 아니에요. 650미리의 물이 들어가고 24시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너무 강하게 틀어서 사용하지 않는데.. 2~3일 정도는 사용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지금은 안방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컴퓨터 방에 공간이 생기면 책상에 두고 사용하고 싶네요.



이 것이 박스 포장에 유일하게 파손방지를 시켜주는.....하.....그 흔한 뾱뾱이도 없고... 그런 상태로 배송이 되었는데.. 다행이 고장난 곳은 없습니다. 작동도 잘 되고 있네요.



구성품입니다. 구성품은 본체와 설명서 그리고 청소솔과 전원선이 들어있습니다. 전원은 110v용 콘센트에 사용할 수 있는 11자인데, 제품이 프리볼트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돼지코만 있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음.. 자세히 살펴보면 마감이 완벽하진 않는데.. 집에 두고 사용하기엔 손색이 없습니다.



전원선입니다. 100~240v 까지 사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 제품입니다. 따로 도란스(?) 변압기가 필요하지 않아요.



앞에서 보면 온/오프를 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돌리는 정도에 따라서 가습기에서 나오는 수증기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뒤에는 전원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24v dc전원을 사용하네요.



물을 넣는 방법은..

위의 머리부분을 당기면 머리가 분리됩니다. 분리된 머리가 물을 채우는 물통입니다. 



본체와 물통부분이 잘 맞도록 끼워질 수 있게 디자인 되어있고, 정확하게 장착이 되어야 가습기가 작동되도록 설계되어 있네요. 옛날에 사용하던 초음파 가습기들은 물통을 빼도 가동이 되어서.. 그걸로 장난을 많이 쳤더 기억이 있는데..



물통 아래를 보면 흰색으로 마개가 되어있는데, 생각보다 결속력이 좋습니다. 물기가 뭍어있으면 분리가 조금 힘들어요. 고무로 물이 새지 않도록 마감상태도 좋습니다. 일단 물을 채워야겠죠?



집에서 굴러다니는 돼지코를 찾았습니다. 이거 없으면 따로 구매해야 하는데.. 집 근처에 철물점이 없어서.. 아무튼 전원을 잘 연결해줍니다.



전원을 연결하여 가습기 작동을 시키면 머리 부분에 불이 켜지고 천장까지 비추게 됩니다. 불 빛에 민감한 분들은 취침 시에 좋지 않을 수 있어요. 저는 그래서 자기 전에 틀어두었다가 잘때는 꺼둡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소음이 심합니다. 위잉~~ 하는 소리가 생각보다 커서.. 살짝 거슬린다고 할까...?

예전에 초음파 가습기를 강하게 오래 틀면 바닥이 물바다 되는 경험들 있으실거에요. 이 제품은 생각보다 그런 현상은 덜한 것 같아요.

어쨋든.. 그렇게 저는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 달아주시면 자세하게 설명해드릴게요.


<2017.01.04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