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미믹스 2, 베젤리스 스마트폰 스펙 및 핫딜 직구 정보

반응형
반응형

기어베스트에도 샤오미 미믹스 2가 올라왔습니다.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아서 샤오미 공식 홈페이지에도 메뉴조차 만들어지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입니다. 제가 미믹스2를 관심있게 봐왔던 이유는 베젤리스 스마트폰이기 때문입니다. 출시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았지만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19퍼센트 할인 핫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직구를 알아보면서 다른 사이트들을 살펴봤는데 판매가격에 관세를 더해도 기어베스트가 가장 저렴한 것 같더군요?

그럼 간단하게 샤오미 미믹스의 스펙을 살펴보고 핫딜을 하고 있는 직구 정보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샤오미 미믹스2, 베젤리스 스마트폰 스펙 및 핫딜 직구 정보"


이번 하반기 스마트폰 모델들이 하나씩 출시되면서 샤오미에서도 새로운 스마트폰을 출시하였습니다. 작년에 미믹스를 시작으로 올해 미믹스2가 출시되었습니다. 작년에도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던 모델이고, 국내에도 정식 출시되었지만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게 출시되어서 많이 팔리진 않았었죠.

전작과 같이 베젤리스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만 미믹스2의 디스플레이는 5.99인치로 살짝 작아졌습니다. 



AP는 퀄컴의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가 채택되었습니다. LG V30에서도 같은 프로세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노트8의 해외모델에도 적용이 된 프로세서지요. 디스플레이는 2080X1080을 가지고 있고, 18:9의 화면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터리는 갤럭시 노트8, V30과 비슷한 3400mAh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작의 4400mAh에 비해서 스펙이 낮아졌는데, 디스플레이 크기가 작아졌다 하더라도 하드웨어에서 배터리용량의 차이를 극복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살짝 아쉬운 부분입니다. 



카메라는 후면 12M, 전면 5M을 지원하고 있고, 기본 6GB RAM을 가지고 있으며 스펙에 따라서 최대 8GB램 모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믹스 2 가격은 저장용량에 따라 50~80만원대(관세포함)까지 책정되어 있고, 국내 모델과 비교했을 때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국내에는 아직 출시가 미정입니다.



셀러 그리고 판매 사이트마다 다르긴 하지만 기어베스트에서 핫딜로 저렴하게 팔고 있습니다. 128G기준으로 71만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물론 배송비도 무료이고 5~7일안에 배송이 된다는 것이 기어베스트의 최대 장점입니다. QOO10이나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에는 배송기간이 길어서 한참을 기다려야 했는데, 배송기간이 짧아서 아주 좋더라고요.

샤오미 미믹스2, 베젤리스 스마트폰 스펙 및 핫딜 직구 정보 링크

샤오미 미믹스2 기어베스트 구매링크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저렴하게 구매해보세요

이상입니다.

<2017.09.21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