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직구 쉽게하기

이제 건조하다고 가습기 틀어야 하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더워서 흘러내릴 것 같고 에어컨 없이는 못 자던 때가 바로 얼마 전인데 말이지요. 저희 집에서는 가습기를 벤타 에어워셔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가 초등학교 때부터 사용하던 것인데 결혼하고 나서도 가지고 와서 쓰고 있습니다. 20년 넘도록 고장도 안 나고 성능도 괜찮습니다. 켜놓고 자면 답답하던 콧 속이 뻥 뚫린 기분입니다.

'가습기'라고 이름 달고 나오는 제품들보다 가습 능력이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공기청정기 기능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제 코가 증명해 줄 수 있습니다. 

건조해지기도 했고 갑자기 미세먼지 때문에 공기청정기 필요성도 느껴져서 오랜만에 벤타 에어워셔 꺼내서 사용하고 있는데 하나로는 사실 온 집안에서 다 효과 보기는 어렵네요. 그래서 작은 것 하나 더 사려고 직구 하는 곳을 찾아 봤습니다.


" 벤타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직구 쉽게하기"


직구로 물건 사는 것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분이 많습니다. 배송대행지를 거쳐야 하는 경우에 특히 더 그런 것 같은데요. 저는 배대지 없이 직배송 받을 수 있는 큐텐 사이트를 주로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냥 옥*, 지마*, 11번* 이런 곳에서 쇼핑하는 것과 같은 방식인데 좀 더 오래 걸려야 물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벤타 에어워셔 공기청정기는 2중 공기 정화 원리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해줍니다. 비온 뒤 하늘이 맑아지는 자연의 원리를 이용했답니다. 모델은 3가지입니다. 이는 크기로 나누어지는데요. 아기방에 15를 하나 사놓을지 고민입니다. 각 모델별로 크기와 무게, 가습 범위 등은 아래에 표로 정리되어 있는 곳에서 다시 비교를 해드리겠습니다. 



색상은 하얀색과 검정색이 있습니다. 새로 산다면 하얀색을 사고 싶습니다. 기존 것이 검정색인데요. 나쁘진 않지만... 먼지가 너무 눈에 잘 띕니다. 벤타 에어워셔 공기청정기는 보통 '비싸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독일에서 개발하여 세계 20여개국에서 판매중인데 따로 교체할 필터 없이 습도 유지와 공기 청정 기능을 발휘합니다. 효과도 좋지만 필터를 갈지 않아도 된다는 것이 아주 큰 장점입니다.



모델별로 크기, 무게, 가습범위 등을 정리한 표입니다. 놓을 장소에 따라 적절한 모델을 선택하면 됩니다. 초록창에 검색해서 단위 변환을 해보니 20제곱미터가 약 6평이라네요. 아기 방에 들여 놔 주기 딱 좋은 크기 같습니다. 이 방, 저 방 옮겨 다니면서 사용하려면 더 큰 모델을 사도 될 것 같고요.


벤타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직구 하는 곳을 여러군데 알아 봤지만 역시 큐텐이 가장 쉽고 저렴한 것 같아 소개해 드립니다. 가끔 이렇게 공동구매 딜이 뜨거나 타임세일이 뜨곤 하는데 그 때 잘 맞추면 득템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큐텐 앱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이용하면 165$에 LW-15 모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도 포함한 금액입니다.



최근 페이코랑 제휴를 맺었는지 페이코로 첫 결제를 하면 5,000원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최종결제 금액이 50,000원 이상일 때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벤타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산다면 무조건 오천원 할인을 더 받을 수 있겠네요. 페이코 결제에 대해서 알아보고 더 저렴하게 구매해야겠습니다.


가습, 공기청정 기능만 하기 때문에 아주 단순하게 생겼습니다. 1~3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0에 두면 전원이 꺼집니다. 양 옆에 -와 +버튼으로 조절하는데 20년 이상 사용하다보니 프린팅이 벗겨졌네요. 벤타 비싸다고 한 푼이라도 더 저렴하게 직구로 사고자 하시는 분들 계시면 지금이 참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벤타 에어워셔 공기청정기 구매링크


이상입니다.

<2017. 09. 12 작성>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