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직구 정보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부분의 가정에서 공유기를 이용한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저도 마찬가지고요. 우리나라 가구의 특성상 많은 분들이 아파트 혹은 아파트와 비슷한 구조의 집에 살고계실텐데요.. 와이파이 공유기를 고성능, 즉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지 않는 이상 음영지역이 발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안방의 화장실이나 메인 공유기에서 떨어져있는 곳들 말이죠. 일반적으로 거실 혹은 PC가 있는 방에 메인 공유기를 설치하는데, 메인공유기와 내방이 끝과 끝이라면 와이파이는 한칸이거나 안잡히게 될겁니다. 이럴 때 사용자들은 방마다 공유기를 설치하거나 와이파이 확장기를 고려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샤오미에서 얼마전 출시한 와이파이 증폭기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샤오미는 참 여러가지 제품들 다양하게 생각하는 회사인 것 같아요. 스마트폰부터 청소기 그리고 유무선공유기, 이제는 와이파이 확장기까지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 샤오미에서 이미 출시한 와이파이 확장기가 있는데, 안테나가 1개라 살짝 아쉬운 점이 있었다면 그런 부분을 개선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샤오미의 와이파이 증폭기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 직구 정보"

샤오미의 300Mbps 대역의 와이파이 증폭기입니다. 2dBi 안테나 2개가 달려있고, 어플을 설치하여 기존에 설치된 샤오미 혹은 타사의 와이파이신호를 증폭해주는 기기입니다. 사실 대역폭이 300Mbps이라 작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요, 이 와이파이 확장기의 역할은 와이파이가 터지지 않는 음영지역에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기라 이해가 되는 수준입니다.



디자인이 콘센트에 바로 꽂아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따로 랜선을 연결하거나 전원선을 연결하는 것이 아니라서 설치 후에도 보기에 깔끔할 것 같고, 콘센트가 있는 곳이면 어디나 설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펌웨어가 자동으로 업그레이드 되기 때문에 한 번 설치하면 고장날 때까지 신경쓸 필요가 없습니다. 타 제품의 경우에는 기기에 접속하여 수동으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해줘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되었다고 생각됩니다.



와이파이 확장기 혹은 증폭기는 가정에 와이파이가 있는 상태에서 신호를 증폭하여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영역을 늘려주는 기기입니다. 따라서 가정에 와이파이가 전혀 없다면 무용지물입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거실에 메인공유기를 설치하고 벽면 2개 혹은 3개 지난 다른 방에서 약해진 와이파이 신호를 강하게 증폭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집이 넓거나 벽이 많아서 와이파이 신호가 약해지는 곳에서 사용하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꼭 가정뿐 아니라 여러층으로 구성된 사무실이나 주택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와이파이 신호가 살아있는 곳에서는 어디든 샤오미 와이파이 확장기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64개의 기기를 동시에 접속하여 사용할 수 있고, 네트워크 세팅을 샤오미 어플을 통해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직구정보 링크

지금 우리나라에서도 포털에서 검색하면 해외직구 대행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요, 같은 배송기간이 걸리는데 위의 링크에 있는 기어베스트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현재 위의 제품은 배송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기어베스트의 경우에 배송대행지를 사용하지 않아도 직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와이파이 증폭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에서 구매하시면 어느 곳보다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에서 처음 구입하신다면

기어베스트 해외직구 회원가입 및 구매하는 방법

을 읽어보시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2017.09.19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