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F6 직구 정보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까운 하이마트에 가서 무선청소기 몇가지를 보고 왔습니다. 다이슨과 LG 코드제로를 중점적으로 보고 왔는데요. 과연.. 다이슨이 비싼데도 사용자가 많은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코드제로보다 가볍고 소음도 적었습니다. 가격도 코드제로보다 더 저렴하고요. 먼지 처리하기도 편하더라고요. 코드제로 기대했다가 실망만 하고 돌아왔습니다.

중국에서 다이슨을 가만 둘 수 없지요. 요요유모차는 요야라고 이름 달아서 짝퉁으로 만들더니 다이슨은 차이슨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놨습니다. 후기를 찾아 보니 가성비 좋다고 하네요. 어떤 사람은 다이슨과 비교해서 크게 떨어지지 않는다고까지 극찬을 해놨습니다. 가격이 거의 1/10 수준인데 말이죠.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우는 디베아 F6 무선청소기가 어떤 제품인지 소개해 드리며 직구 정보를 알려 드리려 합니다.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F6 직구 정보"


대륙의 다이슨, 차이슨 디베아 F6 무선청소기입니다. 집에 청소기가 유선, 무선 한 대씩 있는데요. 아무래도 유선 흡입력이 더 좋긴합니다. 그것말고는 좋은 점이 없는 게 문제죠. 그렇게 넓은집이 아닌데도 집안 청소 한 번을 하려면 몇번씩 선을 뺐다 꽂았다 해야 하는지 모릅니다. 중간중간 가구도 있고 하니 걸리는 곳도 많고요. 무엇보다 아이가 걸려 넘어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불편합니다.



무선 한 번 써보면 유선의 불편함이 더 크게 느껴집니다. 차이슨 디베아 F6은 핸디형과 스틱형으로 자유롭게 변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이 없으니 지저분하지 않고 이동을 편하게 할 수 있어 좋습니다. 얼핏보면 다이슨인 줄 알겠어요. 초경량 무선 설계로 청소가 필요한 모든 곳을 벽에서부터 바닥까지 집안 곳곳 구석구석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무게는 3.503kg이라고 합니다.



제가 다이슨 구매를 꺼렸던 이유 중 하나가 화살표로 표시한 부분의 버튼입니다. 저걸 누르고 있어야 흡입이 되더군요. 직접 눌러보니 어렵지는 않던데 청소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서 손이 피곤해질 것 같은 걱정이 듭니다. 적응되면 문제 없다고는 하지만 그렇게 적응될때까지 사용해보지 않고서는 거부감이 들긴 하네요. 차이슨도 같은 방식입니다. 코드제로는 전원 버튼을 한번만 누르면 흡입하고 다시 누르면 꺼지는 방식입니다.



흡입력은 약 5200Pa입니다. 여기저기 검색해서 알아보니 차이슨 디베아 F6 흡입력은 88.4w고 다이슨 v6이 최대 100w랍니다. 뭐... 가격이 10만원도 안되는 무선청소기니까 이해가 됩니다. 그래도 가격치고는 훌륭하다고 생각됩니다. 고효율 모터로 강한 흡입이 가능하고 280m/s의 속도로 먼지를 강하게 흡입합니다. 부스러기나 미세먼지도 깔끔하게 빨아들인다고 하는데 실제 사용기를 보면 쌀알도 못 빨아들인다는 사용자도 있네요.



탄소섬유의 부드러운 브러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방식의 단점을 보완해서 정전기 없이 머리카락과 미세먼지를 흡입한답니다. 밀집형 브러쉬로 세심함이 요구되는 광택 있는 바닥도 손상없이 청소할 수 있다네요.



180도로 회전가능한 헤드와 헤드부에 6개의 미니휠이 있어서 가구의 밑 부분에도 쉽게 들어간답니다. 침대나 쇼파 밑부분도 쉽게 청소할 수 있고 헤드가 잘 돌아가니 구석까지 청소가 가능하고요. 어떤 소재의 바닥이든 말끔하게 청소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닥뿐만 아니라 등, 커튼면, 책장 등 어디든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퀵결합방식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길이조절이 편하고 원클릭으로 쉽고 빠르게 탈부착을 할 수 있습니다. 먼지통 버튼을 눌러서 아래로 먼지를 비울 수 있고요. 중국에서는 뭐든 참 잘 따라 만드네요. 차이슨 디베아 F6 무선청소기 충전시간은 4~5시간이고 사용시간은 2~30분입니다. 돼지코를 사용해야 합니다.


차이슨 디베아 F6 무선청소기는 큐텐에서 쉽게 직구할 수 있습니다. 큐텐의 배대지 필요 없이 해외 상품을 직배송 받을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이 판매자의 물건은 평균 3일만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해외직구 상품을 일주일도 안 걸려서 받을 수 있다니 좋네요.



큐텐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적용하면 79$에 대륙의실수 차이슨 디베아 F6 무선청소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도 안 걸려서 받을 수 있기까지 하고요. 다이슨 가격이 사악해서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괜찮은 대안 상품이 될 것 같습니다.

대륙의 실수, 차이슨 무선청소기 디베아 F6 구매링크

이상입니다.

<2017. 08. 27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