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sc제일은행 외화환전하기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많은 분들은 애드센스를 이용한 수익구조에 익숙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블로그라는 것이 개인 일기장으로 사용할 수도 있지만, 많은 블로그 사용자들은 수익 부분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겁니다.. 저도 다양한 수익원을 만들어 보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구글의 애드센스는 네이버의 애드포스트보다 수익율이 높은 편입니다. 저는 네이버와 티스토리를 둘 다 운영하고 있는데요, 네이버와 티스토리의 일일 방문자 수가 같다고 하면 티스토리에 설치한 구글 애드센스가 10배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매번 다르긴 하지만요.

구글 애드센스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100불 이상 되었을 때 지급되는 지급통장으로 sc제일은행을 많이 선택하실 것 같아요. 300불까지는 수수료가 면제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달에 2번째 정산을 받았어요. 처음 외화가 통장으로 입금되었을 때 입출금통장으로 환전하는 방법을 몰라서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오늘은 sc제일은행 외화환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sc제일은행 외화환전하기"



1. 메인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 로그인을 할 떄 통합보안설치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2.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합니다.



3. 외환 -> 외화예금 입금/지급

공인인증서로 로그인 한 후 상단의 메뉴에서 외환 탭에 마우스를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외화예금 입금/지급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4. 확인을 클릭합니다.

외화입금지급거래는 평일 09:00부터 16:30까지 거래가 가능합니다. 은행 거래시간 이외에는 거래가 불가능하네요. 처음에 새벽에 하려고 하니까 불가능 하더군요. 그리고 스마트폰어플에서는 아예 환전이 불가능합니다. 꼭 PC에서만 환전이 된다고 하네요. 



5. 외화예금 출금 -> 원화(외화)계좌 입금 을 선택합니다. 

상단에 외화예금에서 원화계좌로 입금을 하도록 메뉴를 선택해야 합니다. 원화를 외화로 환전하려면 반대로 하면 됩니다.

6. 통장 비밀번호 및 입금할 외화금액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시면 환전이 완료 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입니다.

<2017.01.25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