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아이맥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실행하기

반응형
반응형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맥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평소에 아이맥을 사용하다보니.. 녹스를 돌리지 못하여 공기계로 돌리고 있었는데요,, 12월 말에 맥 버전이 출시가 되어서 오늘 설치해보았습니다. 사실 굳이 pc로 돌릴 필요는 없는데.. 가끔 아쉬울 때가 있더라고요. 항상 스마트폰만 잡고 있을 수는 없으니까요.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아이맥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 실행하기"



녹스 앱플레이어 맥 버전은 http://www.bignox.com/kr 로 접속하여 다운 받으면 됩니다. 접속하면 자동으로 맥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해놓았네요.



다운받은 dmg파일을 실행합니다.



맥 사용하시던 분들은 많이 보시던 것이죠? 어플리케이션 쪽으로 복사해줍니다.



하지만.. 확인되지 않은 개발자가 배포한 소프트웨어는 실행이 불가하죠.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에서 다운로드한 App 허용 부분을 모든 곳으로 변경 해줍니다. 그리고 다시 실행파일을 시작하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녹스 앱플레이어 구동이 됩니다. 많은 사용자들이 겪는 문제인데.. 99% 멈추거나 팅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재부팅을 하면 해결되니 재부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게 광고부분도 있는지.. 바탕화면에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콘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 것은 아니고 다운로드 창으로 연결이 됩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녹스 안드로이드 앱 플레이어에서는 별도의 수동 data 작업 없이 앱을 설치만 하면 리니지2 레볼루션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실행해보니 별도의 오류 없이 잘 구동이 되네요. 저는 구글 플레이 게임으로 계정연동을 했습니다. 계정연동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면 설정에서 계정 동기화를 시켜주시면 잘 되더군요.

이상입니다.

<2017.01.09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