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브릿지 v1.3.6 업데이트 후기

반응형
반응형

올해 초 홈브릿지 플러그인 업데이트 했다가 홈브릿지 시스템 전체를 삭제해버린 일이 있었다. 그 이후로 홈브릿지를 제외하고도 새로운 업데이트가 있으면 한참을 기다리곤 했다. 이번에도 업데이트가 떳지만 다른 분들의 후기가 올라올 때까지 기다린 후 업데이트 해줬다.

사실 도커에 같은 홈브릿지 여러개 설치해서 운영하면서 테스트 해도 되는데.. 음.. 귀찮..

"홈브릿지 v1.3.6 업데이트 후기"

한 1년 가까이 홈브릿지를 사용하지 않았다. 없어도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기도 했고.. 새로 설치하기도 귀찮았었다. 그런데 다시 설치해보니 역시나.. 애플기기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홈브릿지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 가족 모두가 애플 기기를 사용하니 홈킷만큼 편한 것도 없다. 아무튼..

이렇게 홈브릿지에서 업데이트 가능하다고 나온다. 

업데이트 내용을 보면 크게 이슈는 없는 듯 싶다. 바로 업데이트 해주기로 했다. 

업데이트 해주면 바로 재부팅을 한다. 초창기에는 웹에서 재부팅하면 오류가 생길때가 많았는데.. 안정화가 많이 된 듯 싶다. 

업데이트 된 상태. CPU 점유율이나 메모리 점유율을 보면 이전 버전과 비교했을 때 큰 이슈는 없는 듯 싶다. 편하게 업데이트 해도 될 듯.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