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구 멀티탭으로 거실 티비장 정리하기

반응형
반응형

요즘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참 길어지고 있습니다. 밖에서 보내는 시간보다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니 전자제품 사용량이 정말 많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원래 거실 티비장에서 4구 멀티탭이면 충분히 사용할 수 있었는데.. 사용하는 것들이 늘어나니.. 4구로는 너무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6구를 하나 사야하나? 아니면 4구를 하나 더 사서 연결해야하나? 고민을 했습니다.

사실 전기부분은 별 것 아닌것 같으면서도 정말 조심해야하는 부분이라.. 멀티탭을 연속으로 연결하는 행위를 참 위험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고민고민 끝에.. 회사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멀티탭처럼 10구 멀티탭을 구입해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10구 멀티탭은 네이버 쇼핑에 검색해서 구입했고, 워낙 종류도 많고 가격대도 많기 때문에 사용하는 목적에 맞는 제품으로 구입하면 될 것 같습니다.

 

"10구 멀티탭으로 거실 티비장 정리하기"

이렇게 앞에서 볼 때는 참 깔끔한 거실입니다. 하지만 거실장 뒤는..정말 난리도 난리도 생 난리도 아닙니다. 스마트홈을 구축한다며 이런 저런 기기들을 들여놔서 랜선도 엄청 많고~ 전원 코드도 많고~ 아무튼 그렇네요. 요즘 건축한 아파트들은 거실장 놓는 곳에 콘센트가 여유있게 있는 편이지만.. 저는 소파와 거실장 위치를 반대로 둔 상태라 콘센트가 참 부족해요.

그래서 티비 뒤쪽은 이런 상태입니다. 회사에서는 정말 이런거 깔끔하게 정리해놓고 사용하는데.. 아무리 귀찮아도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싶기도 하고.. 그래서 살짝 정리를 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아들과 링피트와 저스트댄스를 즐기느라.. 형네에서 닌텐도스위치를 빌려와 즐기고 있는데요... 이거 꽂을 자리도 없엇.. 거실 끝쪽에 있는 콘센트에 연결해둔 상태입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그래서 일단..구매한 것이!

8구와 10구 멀티탭입니다. 다 10구로 구입하지 않은 이유는.. 8구들은 컴퓨터 책상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구입했어요. 

사실 각 구별로 개별 전원있는 제품이 좋다지만.. 어차피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두는 용도라 개별 전원없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개별전원이 있으면 멀티탭 부피가 두꺼워져서.. 슬림한 녀석으로 선택했어요.

쏙~ 들어았습니다. 널찍해서 여유가 생겼고 콘센트에 꽂는 것도 편해졌습니다. 

다 꽂았는데 여유가 있네요. 10구 멀티탭을 사용하기 시작했으니.. 이제 배선 정리를 해봐야하나..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