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사용후기

category IT/전자제품 2018.07.21 00:16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요즘 티스토리 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돈을 벌고자 운영하는 블로그는 아니지만.. 네이버의 만행 이후 방문자가 급감한 이후 의욕이 많이 사라진 것도 사실입니다.

오랜만에 샤오미 제품을 사용해보고 리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직구를 좋아하는 편이라 이런 저런 제품을 다양하게 구매해서 사용해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손세정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저희도 주방에 그리고 각 화장실에 손세정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아이를 안고 손세정제를 짜서 손을 씻기는 과정이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뭐든 자동이 편리하긴 합니다.

그럼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사용후기"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상세스펙 및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제품정보 :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쿠폰정보 : WB706 (18.09.09까지)

저는 해외직구 사이트 중 뱅굿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아마존이나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찾아볼 수 없는 특이한 제품들이 많이 팔고있기 때문입니다. 직구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에서 제품정보를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페이지를 지원하기 때문에 회원가입이나 구매가 어렵지 않습니다.

직구를 할 때마다 느끼는 점이.. 겉 박스가 항상 찌그러져서 온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제품에만 문제 없으면 상관은 없죠. 샤오미 답게 깔끔한 포장이 인상적입니다.

 


포장을 열면 사용하는 방법이 중국어 설명되어 있습니다. 중국어라도 누구나 알아보기 쉽게 그림으로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품은 간단한 설명서를 포함해서 본체와 세정제액이 들어있습니다. 뒷면에는 손세정기가 동작할 때 필요한 전원에 쓰일 배터리가 들어갑니다.



AA 배터리 3개가 들어갑니다. 많이 사용하는 사이즈의 배터리라 좋은 것 같네요. 



손세정액은 두 번의 봉인이 되어있습니다. 배송과정 혹은 보관하는 과정에서 세정액이 흘러내리지 않도록 단단하게 봉인되어 있습니다. 스티커를 제거하고 마개를 제거한 후 본체에 꽂아주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상세스펙 및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샤오미 답게 깔끔한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개인적으로 제품 앞면에 각인된 프린팅이 없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화장실에 세면대 위에 두었습니다. 수납한 아래 젠다이 부분에 두고 싶었는데, 세정기 높이가 높은 편이라 들어가지 않네요.



전원을 켠 상태에서 손을 세정기 근처에 가져가면 세정제가 자동으로 나옵니다. 세정제를 사용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세정제가 흘러내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평소에 사용하던 세정제는 사용 후 세정제가 흘러내려서 세면대가 더러워지는 것이 별로였는데 말이죠.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 상세스펙 및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직구로 리필팩을 추가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세정액을 다 사용한 후에 시중에서 판매하는 다른 세정액을 채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들어있는 세정액 향도 좋기 때문에 원하는 분들은 직구로 리필액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용화장실에 샤오미 미지아 손세정기를 설치하고 사용하고 있는데요, 추가로 구매해 안방 화장실에도 설치할 생각입니다. 상당히 편리하네요. 


이 사용기는 뱅굿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2018. 07. 21 작성>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느릿느릿이야기 추천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