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ip카메라 다팡 1080p 가정용 보안카메라

반응형
반응형

요즘 반려동물 키우시거나 집을 오래비우시는 분들이 참 많죠? 저도 오랜 기간 그런 고민을 많이 하며 ip카메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단 원하는 가격대와 좋은 성능 그리고 예쁜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을 보고 강력하게 구매를 원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샤오미의 제품들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저렴한 가격에 예쁜 디자인 그리고 많이 향상된 성능까지. 구매하는 제품마다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볼 제품은 샤오미 다팡의 스마트 모니터 카메라입니다. 이 제품은 1080p의 해상도로 촬영이 가능한 제품인데, 디자인까지 하얀색으로 예쁘게 되어있고,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제어가 가능하며 360도 회전이 가능합니다.

그럼 자세한 스펙과 제품의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샤오미 ip카메라 다팡 1080p 가정용 보안카메라"


▲샤오미 ip카메라 다팡 1080p 제품보기 (쿠폰 : DAFANGKR)

샤오미 다팡 1080p 해상도의 스마트 모니터 카메라입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길쭉한 편입니다.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쿠폰가 25.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타 사이트나 국내 포털에서 판매하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스펙을 살펴보겠습니다.



실시간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반려동물이 있을 때 반려동물에게 말을 걸 수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에서는 없는 기능인데, 괜찮은 기능이 들어있네요.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이 있으실 경우에 설치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어플을 통해서 제어가 가능하고, 모니터링 뿐 아니라 카메라 제어도 가능합니다.



해상도는 1080p 15fps를 지원합니다. 해상도는 높지만 프레임이 떨어져서 동영상 녹화용으로 사용하기는 힘들지만, ip카메라 용도로는 수긍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제품이 방수기능은 없기 때문에 외부에서 사용하실 분들은 다른 제품을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빠른 속도의 짐벌을 통해서 360도 회전이 가능하고, 상하로 93도까지 각도조절이 가능합니다. 3초안에 공간에 있는 사람들 인식할 수 있습니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을 한 경력이 있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전세계에서 인정을 받은 것이겠지요.



17mm의 광각렌즈를 사용하고 있어서 넓은 공간을 볼 수 있습니다. 17mm 광각렌즈를 통해서 120도의 화각을 지원합니다.


▲샤오미 ip카메라 다팡 1080p 제품보기 (쿠폰 : DAFANGKR)

기어베스트에서 구입하면 29727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국내에 판매하는 리셀러에게 구입하는 것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해외직구라도 직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 배송대행지를 따로 구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편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2017.10.11>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