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평소에 전동킥보드 관심있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집에서 버스정거장 혹은 지하철역 그리고 지하철역에서 사무실까지 거리가 멀어서 전동킥보드를 항상 고려하고 있습니다. 보통 전동킥보드는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저도 직구로 알아보고 있고요. 국내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가격대도 저렴하고 다양한 성능 및 옵션이 들어간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직구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살펴볼 제품은 샤오미 전동킥보드2 M365입니다. 샤오미의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인식되고 있듯이 전동킥보드2 M365도 심플하고 예쁜 디자인이네요.

그럼 자세한 스펙 및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샤오미 전동킥보드2 M365 스펙 및 최저가 직구하는 방법"

▲샤오미 전동킥보드2 M365 상세스펙 및 최저가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제품정보 : 샤오미 전동킥보드2 M365
쿠본정보 : ODLIGHT
가격정보 : 318.39달러(20% 쿠폰 할인가격) -->> 관부가세 포함가격

상세스펙에 앞서서 샤오미 전동킥보드는 다양한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국내 오픈마켓부터 큐텐 그리고 기어베스트까지 대부분의 해외직구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요, 지금 뱅굿에서 엄청난 할인 및 관부가세 포함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의 바로가기 링크에 들어가서 쿠폰을 입력하고 구매하시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뱅굿은 한화 그리고 달러화로 가격을 볼 수 있는데, 해외직구 할 때에는 달러로 결제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그리고 현재 뱅굿에서는 관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최종 결제하는 금액 이외에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샤오미 전동킥보드2 M365는 샤오미에서 만든 제품답게 심플하고 괜찮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칼러는 흰색과 블랙이 있습니다.



최소한의 지오메트리 설계를 통해서 한 번 충전으로 30km까지 주행이 가능합니다. 30km 면 출퇴근 할 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곳 까지 사용하기에 충분한 용량입니다. 또한 사무실까지 가더라도 편도 30km 이내면 회사에서 충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폴딩이 쉬워서 3초만에 폴딩이 가능합니다. 초소형으로 접히진 않지만 접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엔 불편함이 없을 것 같네요.



핸들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논슬립 핸들로 디자인 되어있고, 액셀은 푸쉬타입으로 조작하기에 편리합니다. 하나의 버튼으로 여러가지 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서 디자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럽고, 배터리 용량을 표시해주는 디스플레이가 있어서 배터리가 부족하지 않도록 관리하기에 수월합니다.



무게는 12.5kg으로 짧은 거리를 들고 이동하기에 부족함이 없고, 전체적으로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해서 경량화에 신경을 썼씁니다.





헤드라이트가 기본적으로 달려있어서 별도로 추가구매 하지 않아도 되고, 샤오미 전동킥보드2 M365의 헤드라이트는 최대 6미터까지 밝힐 수 있어서 야간에도 안전하게 탈 수 있습니다.



헤드라이트 뿐만 아니라 리어램프도 달려있어서 뒤에서 오는 차량이나 사람 혹은 자전거에게 전동차의 존재 그리고 브래이크 유무를 표시해줄 수 있습니다. 브래이크를 밟으면 자동차처럼 램프가 밝게 빛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이고, E-ABS와 안티락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이 적용되어 있으면 브레이킹 반응속도가 빨라지고, 브레이크 거리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빨리 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잘 멈추는지가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바퀴는 11.15인치 프론트 리어에 같이 적용되어 있고 250W DC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이야기 햇듯이 배터리는 30km를 주행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데요, 이 배터리는 우리나라 LG에서 만든 배터리가 들어있다고 합니다.



또한 에너지 재상 시스템이 들어있어서 우리가 타는 전기차처럼 주행하면서 충전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네요. 수치상 30km라고 되어있지만 주행하는 방법에 따라서 주행할 수 있는 거리가 늘어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전동킥보드2 M365 상세스펙 및 최저가 구매페이지 바로가기

이런 작은 제품 하나가 사람들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전동킥보드를 구매하려고 기다리고 있던 분들이라면 지금이 구입할 가장 좋은 타이밍이 아닌가 싶습니다. 20%할인이라니. 정가 59만원대 제품을 할인해서 40만원대에 다양한 직구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30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면 기다릴 이유가 없겠지요.

이상입니다.

<2018. 01. 22 작성>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습니다. 하지만 포스팅에는 큰 힘이 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


느릿느릿이야기 추천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CSPRO 2018.03.01 21:27 신고

    뱅굿이 엄청 비싸구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