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굿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할인받고 직구하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뱅굿의 연말 할인받고 직구할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전 글에서 작성했듯이 뱅굿은 알리익스프레스나 기어베스트처럼 중국발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 업체로, 다양한 제품군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전자제품류부터 스마트폰 그리고 부품류도 판매하고 있더군요. 다른 사이트에는 판매하지 않는 제품들도 있는 것 같으니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한 번씩 들러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연말이 되면 연말 할인행사를 진행하는데요, 뱅굿에서는 광군제 그리고 블랙프라이데이의 연장선격으로 크리스마스 할인과 12월 12일 축제 할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연말 할인정보에 대해서 정리를 해봤습니다.

뱅굿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할인받고 직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본문을 확인하세요!


"뱅굿 블랙프라이데이 연말 할인받고 직구하는 방법"

▲뱅굿 연말 빅세일 가이드 바로가기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시점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데, 아래의 일정에 맞게 해당 빅세일 이벤트들이 진행됩니다. 가전제품부터 스마트폰류 그리고 의류와 rc제품류까지 다양한 제품 할인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블랙프라이데이 상품 구매를 기다렸던 분들은 본인이 원하는 제품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뱅굿 연말 빅세일 가이드 바로가기

전체적인 세일 일정은 11월 13일~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하고 있고,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는 사이버주, 11월 27일부터 12월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선물 세일행사를 진행하고, 12월 1일부터 12일까지는 12.12 카니발 세일행사를 진행합니다. 


▲뱅굿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바로가기

현재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인데, 11월 24일 10:00부터 11월 25일 10:00까지 스마트폰, 마우스, 노트북까지 다양한 제품을 핫딜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시간은 중국 현지 시간으로 우리나라와 1시간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뱅굿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바로가기

행사기간동안 12% 할인쿠폰이 주어지는데,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기간동안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3d프린터 등등의 제품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쿠폰 1개만 받을 수 있고, 최대 3장까지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뱅굿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바로가기

20일부터 24일까지는 가격이 저렴한 초저가 제품들을 추천하고 있는데, 매일매일 상품이 달라지기 때문에 하루에 한 번씩 접속해서 원하는 상품이 있는지 확인하고 구매하면 됩니다. 오늘 초저가 추천 제품들을 보면 적게는 9%부터 많게는 53퍼센트까지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할인폭이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신규회원 전용쿠폰 바로가기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는 11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는 신규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는 것입니다.


▲신규회원 전용쿠폰 바로가기

각 품목별로 할인폭이 다르게 적용되긴 하지만, 처음에 회원가입을 했을 때 할인쿠폰이 없다면 참 난감하더라고요. 이번 기회에 신규가입을 한 분들은 꼭 쿠폰 챙기셔서 1원이라도 더 할인받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선물 할인전 바로가기

그리고 크리스마스 선물 및 장난감, 조명등을 할인하고 있는 기획전을 하고 있습니다. 어린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하실겁니다. 저희도 올해는 고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부속품들이 왜그렇게 비싼지.. 구매할 엄두가 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위의 링크에 들어가보면 다양한 제품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장난감부터 트리조명, 트리 장식품 등등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자제품 및 자동차부품 할인전 바로가기

전자제품과 자동차부품류를 할인하고 있는데, 각종 공구부터 블랙박스, 측정기, 3d프린터, 오토바이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최대 80퍼센트 할인을 진행하고 있고, 모든 제품이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필요한 물건이 있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외에 각종 쿠폰정보와 세일정보도 같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뱅굿 쿠폰정보 바로가기

▲뱅굿 플래시 세일정보 바로가기

▲뱅굿 신제품 세일정보 바로가기

제가 기웃이굿 거리는 직구사이트들이 여럿이 있는데, 모두 특징들이 있고 취급하는 물건들이 조금씩 다릅니다. 원하는 제품이 있는 사이트를 찾아서 현명한 직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2017. 11. 23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