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바 380t 상세스펙 및 역대 최저가 직구하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함 핫했죠? 블랙프라이데이 전부터 샤오미 로봇청소기에 대한 인기를 많이 실감했답니다. 주변에서도 많이 구매했네요. 사실 저도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가격대가 너무 높아서 결국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그 가격으로 다이슨을 직구했네요. 제품이 도착하면 상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보다 저렴하면서 물걸레 기능도 가능한 로봇청소기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브라바의 380t입니다. 이 제품은 블랙프라이데이에 저렴하게 풀린 제품인데요, 그 때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브라바 380t 상세스펙 및 역대 최저가 직구하는 방법"

▲브라바 380t 상세스펙 및 역대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제품정보 :  iRobot 2 in 1 dry wet floor mopping robot_brava 380t

쿠폰정보 : iRobot380TKR

가격정보 : 229.99달러 (12월 2일부터 50대 한정)


블랙프라이데이에 관심이 있어서 아마존에서 직구를 하려고 했는데, 그 때보다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에는 239.99달러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10달러가 더 저렴해졌습니다. 아직 shipping이 되지 않았거나 구매를 고려했던 분들은 위의 바로가기에서 구매하면 가장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브라바 380t의 장점은 먼지 제거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실 예전에 출시되었던 타 사의 제품들도 해당 기능이 가능하긴 했지만 물걸레 기능이 약해서 결국에 사람이 한 번 더 물걸레 청소를 해야했던 단점들이 있었는데, 그런 부분들을 많이 개선한 것 같네요. 아내에게도 항상 이야기하는 부분인데, 청소는 물걸레 청소가 가장 중요하거든요.



그리고 브라바380t는 장애물이 있어도 자연스럽게 피해가며 청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의 경우에는 부드럽게 피하지 못하고 앞으로 갔다가 뒤로 갔다가 하는 모습들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브라바 380t 상세스펙 및 역대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요즘은 다 있는 기능이죠. 자동으로 계단이나 층이 있는 부분을 감지하여 피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이 기능의 센서가 똑똑하지 못하면 계단으로 떨어지거나 틈 사이에 끼는 현상들을 많이 볼 수 있죠.


그리고 내부 GPS를 이용해서 청소를 한다고 하네요. 아마도 센서를 통해서 현재 위치를 기억하며 청소를 하는 기능인 듯 싶습니다.





그리고 터보 충전 크래들이 있어서 2시간이면 완충이 가능합니다. 일반 충전을 하면 4시간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완충을 하고 구동할 수 있는 시간은 2시간 정도로 30평대 집은 충분히 청소할 수 있는 시간으로 보입니다.



청소모드는 2가지가 있는데 dry sweep mode와 damp mop mode가 있습니다. damp mop mode는 청소의 시간이 조금 더 걸린다는 것이 단점이라고 사용자들이 이야기 하더군요. 



▲브라바 380t 상세스펙 및 역대최저가 구매 바로가기

사실 이 제품이 신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스펙이 좋다! 기능이 좋다! 다른 제품보다 뛰어나다! 라고 말하는 것은 어렵지만, 가격대가 아주 저렴하게 나왔기 때문에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요즘 환율도 많이 내려서 제품 가격과 배송비 그리고 관세를 포함하더라도 30만원 이내로 구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렴하게 괜찮은 성능의 로봇청소기를 이용해 보실 분들은 구매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이상입니다.

<2017. 12. 02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