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프로젝터 미 레이저 스펙 및 직구정보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중국의 기술 발전속도가 무섭다는 것을 느낍니다. 몇 년전에 LG에서 빔프로젝터를 출시했는데, 그 것을 보고 놀랜적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봐왔던 반대편 벽으로 빔을 쏘는 스타일이 아닌, 아래에서 바로 앞에 있는 벽에 빔을 쏘는 방식 말이죠. 그런 제품이 중국 샤오미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샤오미 프러젝터 미 레이저입니다. 

요즘 아들의 장난기가 심해지면서 거실에 있는 티비를 치워버렸답니다. 잡고 흔들흔들 하는 바람에 너무 위험해 보여서요. 그래서 요즘은 이런 제품이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천장에 설치할 필요도 없고, 약간의 빛만 차단하면 큰 화면으로 영상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예전에 나오던 빔 프로젝터에 비해서 명암비도 좋아져서 꼭 암막커튼을 치지 않아도 어느정도 감상이 가능하더라고요.

그럼 샤오미 프러젝터 미 레이저의 스펙 및 직구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샤오미 프로젝터 미 레이저 스펙 및 직구정보"

▲샤오미 프로젝터 미 레이저 상세스펙 확인하기


▶제품정보 : Xiaomi Mi Ultra Short 5000 ANSI Lumens Laser Projector
▶쿠폰정보 : XMLPSK (한정수량 50대)
▶가격정보 : 1549.99달러

- 2017.12.07 수정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쿠폰가 189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꼭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기어베스트에서 제품을 구매하길 원한다면 기어베스트 쿠폰정보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고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기어베스트 쿠폰정보 확인하기


샤오미는 국내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기 때문이겠죠. 예전에는 샤오미하면 보조배터리만 생각났었는데, 요즘은 스마트폰부터 로봇청소기까지 다양한 제품군들을 찾고있는 상황입니다. 그만큼 제품 품질이 많이 좋아진 것이겠죠. 물론.. 아직 그렇지 않은 제품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샤오미를 이용하는 이유가 가성비가 좋다는 이유겠지요.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완성도가 높은 제품 샤오미 프로젝트를 출시했습니다. 150인치 단초점 프로젝터로 스크린과 50센치미터 거리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LG의 단초점 빔에 비해서는 거리가 조금 멀긴 하지만 50센치 정도는 이해해 줄만한 거리입니다.

대충 제품 이미지만 봤는대, 발열처리를 위해서 통풍구도 잘 만들어져있는 것 같네요. 내부에 3개의 대평팬과 냉각장치들이 들어있습니다.   




HDMI와 USB3.0, S/PDIF 와 랜포트같은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TV 셋톱박스나 게임기 같은 제품들을 모두 연결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50인치 FHD 해상도를 스크린에 투사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프로젝터 미 레이저 상세스펙 확인하기

참고로 25000시간의 수명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정에서 평균적으로 사용하는 시간이 하루에 3시간? 많으면 4시간이라고 생각했는데, 몇 년을 사용해도 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겠네요. 전체적은 디자인도 예쁘고 스펙도 훌륭한 편이라 중국에서도 시장반응도 괜찮은 것 같고, 우리나라에서도 저의 주위에 구매 의사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나 이미 구매를 한 분들도 꽤 있네요. 그만큼 핫하다는 이야기겠죠.

이상입니다.

<2017. 11. 20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