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사전예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기어베스트 관련 글을 자주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예전부터 관심을 많이 가지던 제품을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게되었습니다. 국내에도 많은 로봇청소기가 판매되고 있지만, 너무 비싼 가격대와 비슷한 성능으로 직구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서도 로봇청소기를 추천해달라고 하면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는 사람으로 이런 소식을 알게될 때마다 국내 많은 유저 혹은 예비 유저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사전예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사전예약 프로모션 할인받는 방법"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프로모션 정보보기

위의 링크에 들어가면 현재 기어베스트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볼 수 있습니다. 2세대 제품이 출시가 되면서 1세대 제품을 더 할인을 해주고 2세대 제품을 사전구매 할인을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사전구매는 업그레이드버전과 국제버전으로 판매되고 있고, 업그레이드버전에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합니다.



▲샤오미 로봇청소기 1세대 정보보기

기어베스트 구매쿠폰 : XMIVCHK (276.99달러)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정보보기

기어베스트 구매쿠폰 : NEWXMVCM (499.99달러)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국제판매버전 정보보기

기어베스트 구매쿠폰 : NXMVCMHK (549.99달러)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샤오미 로봇청소기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라고 봅니다. 평소에 로봇청소기를 구매하려고 생각했던 분들이나 어떤 청소기를 구매할 지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구매해봐도 좋을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입니다.

<2017. 10. 18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