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전기포트, 드롱기 브릴란테 주전자 직구 정보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TV의 파급력은 정말 어마어마한 것 같습니다. 집 공개 했다가 매일같이 찾아오는 사람들 때문에 곤욕을 치르기도 하고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서 사람들이 검색해서 따라 사기도 하니 말입니다. 물론 '이효리'라는 파워가 더해진 결과이겠지요. 

효리네 민박은 저도 잘 챙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그들이 사는 모습을 보며 '열심히 벌어야겠다'는 다짐과 함께 여유로운 삶을 즐기는 제 미래도 그려봅니다. 다기세트에 차 마시는 장면을 자주 봤는데 우리집에도 저런 것 하나 사놓고 차를 마셔볼까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리고 이효리 전기포트라고 알려진 드롱기 브릴란테 주전자 직구 하는 곳도 찾아봤습니다.

 


"이효리 전기포트, 드롱기 브릴란테 주전자 직구 정보"


틈만 나면 큐텐만 보고 있습니다. 핫하다는 상품들은 대부분 다 올라와 있더라고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게 뜰 때가 있고 배송비 등 추가로 붙는 돈이 없는 딜이 많아서 더 애정하는 직구 사이트입니다. 드롱기 제품은 아이코나빈티지 시리즈밖에 몰랐는데 이효리 전기포트 통해서 다른 시리즈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됐네요. 영국에서 발송되는 제품이라 한국에서 사용하려면 돼지코 어댑터가 필요한데 여기서 주문할 때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화살표로 표시한 것이 바로 드롱기 브릴란테 주전자입니다. 좀 가려져 있긴 하지만 유니크한 느낌이 드는 디자인입니다. 방송 이후 다기세트 주문량도 늘었다고 합니다. 이효리 효과... 대단합니다. 저도 어서 찾아보고 집에서 술 대신 차를 즐겨야겠어요.


드롱기 브릴란테 컬렉션은 아침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토스터와 무선 전기주전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수 혼수 아이템이지요. 크리스탈로 디자인을 강조했는데 제가 알던 드롱기 이미지와는 좀 달라서 신선하긴 합니다. 왠지 둥글둥글한 디자인이 떠오르는데 이건 참 뾰족하고 성격 있어 보이는군요. 이탈리아 예술가 바리스코와의 디자인 연구를 통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빨간색도 있습니다. 이효리 전기포트는 360도 회전식 열판이 장착되어 있고 자동전원차단, 표면안전장치, 열판 분리시 전원차단의 3단계 장치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다 갖추고 있다고 생각되네요. 



간단한 스펙을 살펴 보자면 25x18.5x27cm의 사이즈이고 무게는 798g입니다. 1.7리터로 넉넉하게 물을 끓일 수 있고 손잡이 안 쪽으로 보면 눈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터는 붙이고 떼고 할 수 있어서 세척이 가능합니다.



위에 언급했던대로 혼수 마련할 때 토스터기랑 전기포트를 드롱기로 맞추는 분들 많으시던데 예술적인 디자인 감성을 더한 이효리 전기포트 브릴란테 컬렉션으로 맞추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효리 전기포트, 드롱기 브릴란테 주전자 구매링크

이상입니다.

<2017.08.25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