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레드(Youtube RED), 자동결제 취소하기

반응형
반응형

어찌저찌 거진 한 달가까이 유튜브 레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결제를 하지 않고 멜론을 유지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유튜브 레드(Youtube RED), 자동결제 취소하기"






개인적으로는 불편하기도 하고.. 별로기도 하고.. 그래서 결제를 취소하려 하지만.. 생각보다는 좋은 서비스였습니다. 깔꺼 다 까놓고 이제와서 좋은 소리 살짝..



결제 취소를 위해선... 일단 유튜브 레드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설정 메뉴를 클릭하세요




설정에 들어왔다면 내Youtube RED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쪽에 멤버십 관리에 멤버십 취소 버튼이 있습니다. 



멤버십 취소를 하면 멤버십 관리창에서 취소되었다는 문구로 표시가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이메일로 취소가 되었다고 오는데요,

제가 12월 11일부터 사용을 했는데 멤버십 취소를 하여도 12월 10일까지는 유료 서비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어차피 1개월 무료사용만 할 생각이신 분들은 미리 결제취소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2017.01.14 작성>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